입주부터 퇴거까지

One -Stop 관리 서비스 제공!

리로케이션

국내·외 기업의 사택 및 임직원 · 주재원을 위한 주거정착서비스로
거주이전에 필요한 종합적인 서비스 입니다. 입주부터 퇴거까지 One-stop 관리를
통한 거주자와 고객의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합니다.

리로케이션 업무 Flow

신규계약
프로세스

  • 신규접수

    • 임차 조건 및 지역 분석
  • 물건 서치

    • 네트워크 활용 우량
      물건 확보
    • 물리적 하자 분석
    • 권리 및 채권분석
    • 계약 조건 협의
  • 물건 승인

    • 물건 실사 및 선택
    • 물건 보고서 작성
  • 계약진행

    • 최종 물건 상태 확인
    • 계약서 작성 및
      최종 협의
    • 계약의 독소조항 선별
    • 관련 필요서류 확보
    • 자금 집행 및
      채권 설정
  • 관리 및 퇴거지원

    • 고충 및 시설 관리
    • 보증금 회수 및
      퇴거 관리
    • 설정 권리 말소 진행
    • 분쟁요소 협의

기존 계약
관리
프로세스

  • 시장분석·만족도 조사

    • 계약 만기전 시세 및 현황 분석
    • 거주 임직원 만족도 조사실시
    • 만족 및 불만족 사항 Check
  • 비용관리·재계약검토

    • 시장분석, 만족도 조사 결과를
      통한 임차비용 산정 및 현황
      조정
    • 재계약 관련 사항 보고
    • 재계약 여부 결정
  • 재계약 진행 건

    • 재계약 법률 검토
    • 재계약 협의 및 법률검토
    • 물건보고서 작성 및 승인
  • 재계약 불가 건

    • 계약 해지 통보
    • 신규 진행 여부 확정
    • 보증금 회수 및 제한권리 말소
    • 퇴거 정산 및 시설 체크 등